-
2023.08.08 11:26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8월 15일까지 더현대 대구에서 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더현대 대구 팝업스토어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공식 이벤트로, 7월 29일부터 8월 15일까지 18일간 진행된다.행사는 일상에서 볼보자동차와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우선, 현장에는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S9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전시된다.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순수 전기차와 함께 볼보자동차의 전동화 전
-
2023.07.11 09:16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 캠핑 에디션을 출시했다.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톤앤매너와 코오롱스포츠의 아웃도어 노하우로 완성된 텐트 패키지, 티타늄 컵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텐트 패키지에는 볼보자동차를 대표하는 블루 컬러가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텐트 패키지는 탁월한 경량성과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에어로라이트 4(AEROLITE 4)’ 기반의 텐트와 실타프
-
2023.05.22 17:01
[M투데이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BMW 위에 볼보’.요즘 잘나가는 수입차 브랜드 첫 손가락에 꼽히는 브랜드가 바로 스웨덴의 볼보자동차다.단순 판매량이 아닌 고객 선호도나 브랜드 충성도에서는 볼보를 따라올 브랜드가 없다. 볼보 차량을 소유하기 위해 1~2년씩 줄을 서는 것은 이제는 일상적인 일이 됐다.볼보 외에 독일 포르쉐 일부 차종이 1년가량 출고를 기다려야 하지만 볼보만큼 끈질기게 줄을 서지는 않는다.볼보는 글로벌 생산볼륨이 겨우 70만대 수준이기 때문에 수입차가 가장 잘 나가는 한국에서도 연간 수 만대씩 판매하기 어려
-
2023.05.02 09:47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1박 2일간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2023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의 ‘파밀리(Familj)’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Hej, Familj)’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참가자는 볼보자동차 출고 고객 총 80
-
2022.08.18 18:24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안전의 대명사로 불리는 볼보자동차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수입차 판매 4위를 달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올해 1~7월 국내 시장에서 8,031대를 판매해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아우디 독3사에 이어 국내 수입차 판매 4위를 기록했다.특히, 볼보는 최근 신형 모델들에 TMAP 인포테인먼트 등 스마트 디바이스에 가까워진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와 첨단 안전 기술을 전 트림 기본 제공하면서 더욱 호평 받고 있다.한 동안 주춤했던 볼보는 지난 2015년
-
2022.05.23 09:18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3일, 볼보자동차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는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볼보 고객만을 위한 한정판 아이템 판매 및 볼보자동차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볼보가 추구하는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형 사이트로 운영한다. 구매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
2019.05.27 10:2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4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 고객 초청 이벤트 ‘2019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에 ‘파밀리(Familj)’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Hej, Familj)’는 오너 가족들을 대상으로 볼보코리아가 매해 진행하고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로 단순히 차의 성능에서 나아가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